소액대출 승인 잘나는곳 중 캐피탈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정보

소액대출 승인 잘나는곳 중 1금융권 사이다 비상금대출 비교

시중은행 관계자는 "은행(1금융권)과 2금융권, 대부업체 차이를 잘 모르고 빌렸다가 후회하는 새내기 직장인을 많이 봤다"며 "단순하게 대출 금리 차이만 고려해도 은행 문부터 두드리는 게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버팀목 대출

KB국민은행의 ‘KB 직장인든든 신용대출’의 경우 이날 기준으로 가장 낮게 받을 수 있는 금리가 3.76%(CD91일물)이고, 최고 금리는 6.18%(금융채 12개월 기준)다.

이에 간편결제 연계 5% 할인 등의 기본 혜택을 두고, 별도 회비를 낸 사람에게 쇼핑팩, 플레이팩, 디지털팩 등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최근 마이너스통장 대출을 갱신·ì—°ìž¥í•œ 이후 이자 부담을 느끼는 ê³ (高)ì‹ ìš© 직장인이 늘고 있다. 직장인 ì¡° 씨는 "불과 2ë…„ 전만 해도 당장 쓸 데가 없어도 일단 뚫어두는 게 좋다며

신혼부부 대출

지난 6월 소비자 물가는 전년 동월 대비 6% 올랐다. 외환위기였던 1998년 11월 6.8%를 기록한 이후 23년 7개월 만에 최고 상승률이었다. 물론 수출 둔화에 따른 경기 하방 압력이 커진 점을 고려해 기준금리 인상 폭을 조절해 0.25%p 인상을 단행할 수 있다는 시각도 있다.

하나은행과 우리은행은 6개월 이상 재직 중이고 연소득 2000만원 이상인 직장인(건강보험 직장 가입자)을 대상으로 한 신용대출 상품을 판매 중이다.

대출자격 :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이거나, 연소득이 4,500만원 이하이면서, 신용등급이 6등급에서 10등급 사이인 분

경기 둔화와 금리 상승으로 인해 신규 대출 수요가 감소하는 반면, 대출 상환 압력은 더 높아질 수 있다"고 예상했다.

최근 마이너스통장 대출을 소액대출 갱신·ì—°ìž¥í•œ 이후 이자 부담을 느끼는 ê³ (高)ì‹ ìš© 직장인이 늘고 있다. 직장인 ì¡° 씨는 "불과 2ë…„ 전만 해도 당장 쓸 데가 없어도 일단 뚫어두는 게 좋다며

카카오뱅크 대출

신용카드 실적 보유자 (또는 부동산 보유시) 연 7.1%~19.9% 최소 300만원 ~ 최대 6000만원

카카오뱅크: 우리가 카카오톡에서 대화를 하는 것처럼, 대출 과정을 대화형 인터페이스로 구현했어요. 인터넷은행 중에선 최초로 신규 주택을 사는 용도의 주택담보대출을 선보이는 건데요.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마이너스 통장

중소기업 대출

ih전세 자금대출

취업의 ‘좁은 문’을 ëš«ê³  사회에 첫발을 내디딘 새내기 직장인에게 대출은 그다지 추천할 일은 아니다. 그럼에도 월급을 모으기 ì „ ‘금융 공백기’에 큰돈이 필요한 경우 ì–´ì©” 수 없다. 대출을 해야 한다면 유의사항 등을 꼼꼼히 알아두는 게 중요하다. 섣부른 대출은 금물이다.

햇살론 17

신용대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액대출 승인 잘나는곳 중 캐피탈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ì •ë³´”

Leave a Reply

Gravatar